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돈내산]테팔믹서기 초고속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BL9158)로 감귤주스 만들기

by 러블리데이가 되기를 바라며 2022. 12. 4.
반응형
SMALL

[내돈내산]테팔믹서기 초고속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BL9158)로 감귤주스 만들기

테팔믹서기 초고속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BL9158)로 무엇을 만들까 고민하다가 요즘 귤이 많이 나와서 감귤 주스를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비타민 A, C의 함량이 높은 대표적인 겨울 과일로 아이들 간식으로 너무 좋습니다. 오늘은 테팔믹서기 중 인피닉스 플러스 BL9158 모델로 귤을 한번 갈아보죠.
저는 휴롬 초창기 모델을 가지고 있는데요 전에는 포도로 토마토로 주스 참 많이 만들었었죠. 그런데 이것도 착즙 후 음식물 쓰레기가 많이 나오고 세척도 좀 번거롭고 섬유질 섭취가 어렵다는 등 여러가지 이유로 사용 횟수가 줄어들었죠. 껍질까지 섭취할 수 있는 믹서기로 변경하게 되었고 껍질까지 곱게 갈린다는 이 모델을 선택했습니다. 전에 토마토 주스를 만들어 봤는데 정말 곱게 갈리네요. 당연히 감귤 주스도 그렇겠죠. 한번 만들어 보겠습니다.

테팔믹서기 초고속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BL9158) 주의사항

분리형 칼날을 잘 닫아주세요. 전에 쓴 글에도 있는 것처럼 분리형 칼날을 손으로만 잠그시면 위험할 수 있습니다. 세척솔 아랫부분을 이용해서 열고 닫고 해 주셔야 합니다. 전에 손으로만 닫고 갈았다가 우유를 잔뜩 흘린 적이 있었습니다. 세척 솔로 잠그고 확인을 잘해주세요.

테팔믹서기 초고속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BL9158)로 감귤 주스 만들자

귤을 넣고 주스/스무디 모드로 1분 갈아줍니다. 1분을 안 갈아도 되는데 설정되어 있는 그대로 1분 돌려봤습니다.

감귤 대기 중
잘 만들어 주세요


정말 곱게 갈아집니다. 속 껍질이 정말 곱게 갈아집니다.

참 곱다

전 테팔 인피니 믹스 이 모델 정말 좋아요. 여름에 콩국수도 만들었는데 왜 좋은 믹서기를 써야 하는지 알게 되었죠.

콩국수

여름에 서리태 콩물 만들었어요



단 이 모델의 단점은 소음은 크다는 것, 소음 큰 게 싫다면 테팔 인피니믹스 사일런스 모델도 있으니 그 모델 구입하시면 됩니다. 믹서기 사용시간이 1~2분 내로 되니 저는 참을만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